TV

‘월클 톱모델’ 배윤영, ‘취향존중’에서 톱모델 본업 모먼트 발산

임재호 기자
2024-05-09 13:52:26
사진: SBS FiL ‘취향zone중’ 방송 장면 갈무리 (제공: 케이플러스)

케이플러스의 톱모델 배윤영이 ‘취향zone중’에서 모델 본업 모먼트를 제대로 발산했다.

8일 방송된 SBS FiL 새 예능 프로그램 ‘취향zone중’에서 MZ 대표 배윤영이 톱 모델의 라이프를 공개했다.

배윤영의 소속사를 방문한 엄지윤은 윤영의 꽉 찬 스케줄표와 즐비하게 놓여있는 명품 기프트들을 보고 “마일리지가 얼마나 쌓였냐”며 놀라워했다. 명품 기프트를 하나씩 언박싱 하던 배윤영이 “명품존이 가득 채워지는데 한 달 정도 걸린다”고 말하자 엄지윤은 감탄하며 리스펙을 보냈다.

이어, 2023 슈퍼모델선발대회 최연소 대상 김현준과 모델 후배 김수빈의 화보 촬영장을 방문한 배윤영과 엄지윤. 세계를 사로잡은 ‘월클 모델’ 배윤영은 찐 본업 모먼트로 후배들의 촬영을 매의 눈으로 지켜봤다. 후배들의 열일 현장을 집중해서 지켜보던 그는 “얼굴에 아기티가 난다. 긴장한 게 보인다”며 귀여워했다.

본업이 끝나고 다시 순둥한 모습으로 돌아온 김현준과 김수빈에게 대선배 배윤영에 대해 묻자 “범접할 수 없는 기둥이고 소속사의 정체성이다”라 말했고, 지켜보던 배윤영은 “그렇지”라며 흐뭇해했다. 최연소 슈퍼모델 대상자인 김현준의 나이를 맞춰보던 엄지윤. 올해 18살이라는 그의 대답에 “술을 마셔본 얼굴인데?”라고 맞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케이플러스의 글로벌 모델 배윤영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취향존중’은 핫플레이스 맛집부터 취미 생활, 여행지, 레저 등을 함께 체험하고 평가하는 100% 취향 저격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 SBS FiL UHD에서 동시 방송된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