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3월 28일 [단독]

이대열 기자
2024-03-28 12:01:48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타임스프레드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8일 목요일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을 정리한다. 캐시닥과 타임스프레드 그리고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동일하다.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용돈퀴즈 '[출시 기념 한정/단 400명]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선착순 49% 할인 종료임박! 설탕ZERO 천연감미료로 달콤함은 그대로 살린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기능성까지 UP! 키토선생 아몬드 초코볼은 OO OO 영양성분 분석 기관에서 당류, 칼로리, 알룰로스, 카페인 함량에 대한 검사를 완료하였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OO 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정부공인'이다.
다른 정답은 '혈당걱정, 청량하고, 식후혈당상승, 식물성단백질'이다.

케이뱅크 용돈퀴즈 '천만은행 케이뱅크에서 1만명을 추첨하여 (신규/기존고객 각 5천명) 코드K정기OO 최고 연 5%(기본 연 3.6%, 6개월, 세전, 1천만원 한도)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ㄱ)'

정답은 '예금'이다.
다른 정답은 '5, 코드'이다.

머니워크 용돈퀴즈 '현금인출 가능한 만보기 머니워크는 5000걸음을 걸으면 200포인트를 드립니다. 랜덤포인트, 함께걷기, 챌린지 등을 통해 10000보에 OOO포인트 이상 벌 수 있어요 이렇게 포인트를 모으면 실제 현금으로 바꿀 수 있어요. 여기에 친구초대를 많이 하는 분께는 최대 150만원까지 드리는 “인플루언서 허브” 기능도 있어서 진짜 앱테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정답은 '300'이다.
다른 정답은 '챌린지, 함께걷기, 랜덤포인트'이다.

종료된 11번가 간편밥상 용돈퀴즈 '간편밥상만의 맛집 OOOO 서비스! 전국 각지의 유명 맛집과 트렌드 푸드를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11번가가 꼼꼼히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만나보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정답은 '큐레이션'이다.다른 정답은 '5, 당일, 전국'이다.

종료된 동국제약 종합비타민 용돈퀴즈 'G마켓 푸드데이 단하루! 20% 중복쿠폰 + 치약 100% 증정 길어지는 꽃샘추위, 나와 소중한 사람들의 정상적인 OO기능이 걱정되시죠? 동국제약 이뮨128은 비타민B 함량 4000%에 정상적인 OO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150%까지 함유된 올인원 종합비타민인데요.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ㅁㅇ)'정답은 '면역'이다.다른 정답은 '활력'이다.

종료된 G라이브 제주신화월드 용돈퀴즈 'OOO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G Live 제주도를 완벽하게 즐기는 법! 제주신화월드 초특가 6만원대부터 만나보세요!'정답은 '럭셔리'이다.

종료된 카카오쇼핑라이브 프리미엄세제 프로쉬 용돈퀴즈 '지금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OOO의날' 프로쉬 ~60% 할인 라이브가 진행 중이다. 주문인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텀블러를 증정하며, 구매왕 10명에게는 핸디형 스티머를 증정한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정답은 '세계물'이다.

종료된 PM12 발포로빼 다이어트 용돈퀴즈 '발포로빼는 식약처에 OOOOOO으로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기능성원료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결과가 없는 일반식품과는 다른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 입니다.'정답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종료된 스펙업 부트캠프 용돈퀴즈 '[국내 최다! 모집중인 모든 대외활동 한 눈에 확인 가능!] 스펙업 <대외활동 리스트>의 추천 대외활동 카테고리를 보면, KT&G 상상유니브의 상상 OOOOO 17기 전국 모집 공고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ㅋㅌㅅㅋ)'정답은 '마케팅스쿨'이다.다른 정답은 '석사, 경영관리, 서비스운영부'이다.

종료된 G라이브 엘칸토 용돈퀴즈 '엘칸토 봄OO 슈즈 봄격세일 24SS BEST&NEW 3만원대부터!'정답은 '맞이'이다.

종료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크림 용돈퀴즈 '더마+저자극 테스트완료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토너'는 O OOOOO으로 여드름피부 타임부터 모든 피부타입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공 막힘이 적은 화장품이라는 뜻을 가진 이 명칭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ㄴㅋㅁㄷㅈㄴ)'정답은 '논코메도제닉'이다.다른 정답은 '시카, 바하, 모공'이다.

종료된 G라이브 크리니크 베스트셀러 용돈퀴즈 '내추럴 생기발랄 크리니크 베스트OO 최대 1+1 스페셜 정품&사은품 파격 증정 혜택 라이브 보러가요!'정답은 '셀러'이다.

■ 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된다.

간헐적으로 포인트가 남아있어도 퀴즈가 갑자기 종료되기도 하며 '다음 퀴즈까지 남은 시간'과 달리 중간에 예상하지 못한 신규 퀴즈가 출제되는 경우도 있다. 또한 10분마다 연속으로 신규 퀴즈를 출제하여 이런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기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는 일이 잦아졌다.

스펙업, 리비힐, 루킨스, G라이브, PM12, 발포로빼, 동국제약, 소휘 소화효소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캐시닥 정답과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정답은 동일하다.

용돈퀴즈를 풀면 정답자에게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캐시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리워드 주는 건강관리 돈 버는 앱 캐시닥은 행운이벤트, 용돈라방, 행운룰렛, 출석체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상품권, 문화생활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캐시닥 정답 bnt 실시간 총정리 -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