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뷰티인사이드: 내면의 아름다움

한효주 기자
2024-01-31 11:35:54
@augustjin

SNS가 활발해짐에 따라 과시·소유욕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마구 치솟는 중이다. 타인에게서 에너지를 얻기도 하지만 내면의 소리에 집중할 때 비로소 우리는 단단해진다.

차분하고 우아한 사람이 되기 위해 내면을 아름답게 가꾸며 ‘나’의 소리에 몰두하고 있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자신을 더 깊게 알아가고 집중하게 되면서 자존감이 오르고 마음도 풍요로워지는데.

자신만의 관리법을 통해 편안한 마음가짐 상태를 유지는 물론 내면의 힘을 단단히 기르고 있는 셀럽들을 소개한다.

#요가·명상

@augustjin

윤진서는 자연 속에서 힐링 요가를 하며 내면의 소리에 집중했다. 요가는 호흡과 정신적, 신체적 스트레칭을 통해 심신 수현을 하는 운동으로 우리가 평소에 일상생활에서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소화기능 및 장기능을 개선시켜 준다. 또한 긴장을 풀어주고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되는 요가를 애용해 볼 것을 추천.

#운동

@umaizing

꾸준한 자기 관리에서 나오는 자신감과 고고한 품격이 빛나는 엄정화는 운동을 통해 체력 증진, 건강 유지, 노화를 방지하고 있다. 자신에게 알맞은 강도와 적합한 운동으로 불안과 긴장을 완화시키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 활기찬 하루를 보내보자.

#따뜻한 차

@lee_hyolee

마음을 버리고 자신을 챙기는데 요가와 따뜻한 차를 택한 이효리. 요가와 따뜻한 차는 혈액순환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 일상 속에서 어렵지 않게 이행할 수 있는 따뜻한 차 마시기, 꾸준한 실천을 통해 내면을 단단하고 건강하게 가꿔볼 것.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