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홈 스테이족’ 위한 다이어트 루틴

정혜진 기자
2022-05-06 11:33:00
[정혜진 기자]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홈 스테이족’이 늘고 있다. 집에서 모든 걸 해결하는 ‘홈 스테이족’이라면 다이어트도 집 안에서 이뤄져야 할 것. 다른 사람들의 신경을 쓰지 않고 집에서 ‘자기관리’를 하고 싶은 홈 스테이족을 위한 다이어트 루틴을 소개한다.
스트레칭은 틈틈이
몸의 유연성을 키워주고 피로감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면서 다이어트 효과에도 좋기에 틈틈이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좋다. 스트레칭은 과하지 않게 내가 할 수 있는 수준에 맞춰 자주 해주는 것이 좋다. 그러면서 점차 강도를 높여준다면 유연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 
랜선 PT! 유튜브 통해 홈트
홈트레이닝을 하고 싶다면 랜선 PT 선생님인 유튜버들의 다양한 채널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마스크를 쓰지 않고도 편하게 운동할 수 있어 더욱 좋은 홈트레이닝. 유튜브에 다양한 운동 콘텐츠들이 가득하며, 내 몸에 맞는 운동법도 자세히 나와 있어 영상을 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의지가 약하다면 다이어트 챌린지 위주의 영상으로 나와의 도전을 해보는 걸 추천!
집에서도 식단은 철저히
다이어트의 대표 식품인 닭가슴살을 이용한 식단을 통해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자. 닭가슴살 특유의 밋밋한 맛이 싫은 다이어터라면 굽네닭컴의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오리지널'을 주목. 통 닭가슴살을 오븐에 노릇하게 구워 부드럽고 촉촉한 육즙 가득 닭가슴살을 완성했다. 담백함과 감칠맛이 살아있는 굽네 오리지널 치킨 맛을 그대로 재현하였기에 치킨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이다. (사진출처: 굽네닭컴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