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5월은 가정의 달,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음식은

임재호 기자
2021-05-14 11:59:27
[임재호 기자] 그리 덥지도 않은 그렇다고 춥지도 않은 딱 좋은 5월이다. 5월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가정의 달. 어린이날은 물론 어버이날도 있고 석가탄신일 등의 공휴일도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달이다.
이런 가정의 달에는 보통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특별한 장소에 가거나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놀이공원 등에 가서 시간을 함께한다. 하지만 요즘 시국에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나를 비롯한 가족 구성원들에게도 최선이다.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최선인 현재의 가정의 달.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때 ‘강력추천’ 할만한 맛있는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엽떡 로제 떡볶이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음식이 있다. 바로 로제 양념이 첨가된 떡볶이. 각종 떡볶이 프랜차이즈에서 로제 양념이 첨가된 로제 떡볶이를 출시하고 있다. 인기 떡볶이 프랜차이즈인 엽기떡볶이에서도 로제 떡볶이를 출시했다. 파스타뿐만 아니라 떡볶이에도 잘 어울리는 로제 소스는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매운 떡볶이의 자극적인 맛이 힘들다면 가족들과 로제 떡볶이를 즐겨보자.
투썸플레이스 믹스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가족들이 함께 모여 시간을 보내는데 기분을 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굳이 누군가의 생일이 아니더라도 가족들과 함께 케이크를 즐겨보자. 커피 등의 음료를 곁들여도 좋고 술을 좋아한다면 케이크와 함께 와인을 곁들여도 좋다. 가족들과 함께 케이크를 먹으며 달콤한 시간을 함께해보자.
치킨도 피자도 맛집, 굽네치킨의 페퍼로니 찹찹 피자

치킨, 피자 모두 잘하는 굽네치킨의 새로운 피자 메뉴인 페페로니 찹찹 피자를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자. 어딜 베어 물어도 맛있는 찹핑 페퍼로니가 듬뿍 들었을 뿐만 아니라 고소한 갈릭 엣지로 풍미를 더 했다. 12시간 숙성한 도우를 사용했고 치즈도 듬뿍 들어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다. 가정의 달,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음식이 고민된다면 굽네치킨의 페페로니 찹찹 피자를 선택해보자. (사진출처: 엽기떡볶이,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bnt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