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나른한 봄철, 활력 불어넣어 줄 음식은?

정혜진 기자
2021-04-27 09:42:54

[정혜진 기자] 나른함이 몰려오는 계절이다. 이런 계절엔 입맛도 앗아가곤 한다. 식욕도 기력도 잃었다면 지금 당장 활력을 되찾아 줄 음식으로 집 나간 입맛을 찾아야 할 때다.
나른한 봄 입맛을 깨워줄 음식을 찾는다면 주목하자. 중독성 있는 감칠맛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나태함을 단번에 날려줄 지금 가장 핫한 메뉴를 소개한다.
굽네치킨 ‘굽네 갈릭마왕’

갈릭 치킨 계의 끝판왕이 등장했다. 바로 굽네치킨에서 출시한 ‘굽네 갈릭마왕’. 꿀로 숙성된 다진 마늘의 감칠맛과 풍미를 살린 ‘굽네 갈릭마왕’. 고소한 쌀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낸 치킨에 마늘을 듬뿍 넣은 특제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어 고소하면서도 감칠맛은 극대화 시켰다.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 시켜 마늘의 아린 맛은 없애고 알싸하고 달달한 마늘의 깊은 맛만 담았기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할 맛을 구현했다.
두찜 ‘로제찜닭’

로제 소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로제 떡볶이에 이어 로제 찜닭까지 로제 소스로 만든 다양한 음식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 인기 찜닭 브랜드 두찜의 ‘로제찜닭’은 한식 메뉴에 양식 소스를 조합한 신박한 아이디어로 양식에 익숙한 MZ세대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메뉴다. 꾸덕꾸덕한 로제 소스와 찜닭의 만남, 거기에 당면을 추가한다면 마치 파스타를 먹는 듯한 느낌까지 든다. 매일 먹는 한식에 질렸다면 ‘로제찜닭’으로 맛있는 외식을 즐겨보는 걸 추천한다.
노브랜드 버거 ‘NBB 오리지널’

가볍게 즐기기 좋은 음식인 햄버거. 가끔 당기는 음식이 없을 때, 촉촉하고 맛있는 패티가 가득 들은 햄버거 하나면 행복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노브랜드 버거의 ‘NBB 오리지널’은 직화로 구워낸 두툼한 미트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NBB 특제 버거 소스를 더한 대표 메뉴다. 노브랜드 버거는 자체 개발한 높은 품질의 빵과 패티를 비롯해 산지 계약재배를 통해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채소를 사용하기에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육즙 가득한 패티의 맛이 일품이다. ‘가성비 버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햄버거를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두찜, 노브랜드 버거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