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뷰직협, ‘2021 제7회 아시아美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 성황리 개최

2021-06-08 12:21:51
[라이프팀]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5월20일 목요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삼정호텔(아도니스홀)에서 ‘2021 제7회 아시아美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를 온라인(비대면)방식으로 개최했다.
올해로 7회째 맞이하는 ‘아시아美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는 상반기 종합미용대회로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주최하고 수가인뷰티아카데미, 유미코리아, 티나스타일, 대만 B•S•M Beauty (Beauty Solutions Master), Creative Buffet, 美KAKU가 주관했다.
특히나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아카데미에서 직종별(반영구/슈가링/속눈썹)로 250여명 선수들이 예선을 걸쳐 최종 25명 선수들이 본선에 진출해 진행됐다. 대회 당일에는 본선에서 수상한 선수들 시상직이 진행됐다.
아울러 시상식 전 슈가36.5에서 참가한 관계자들과 선수들을 위한 슈가링 왁싱 세미나를 진행했고, 기존 하드왁싱과는 다른 제모 테크닉과 정보 제공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집중을 높혔다.
슈가링 세미나가 끝난 후 이번 대회를 지도하고 도움을 아끼지 않은 원장 및 대표들에게 수여하는 최고우수지도자대상 시상이 진행됐고, 이어서 반영구/슈가링/왁싱/속눈썹 부문의 그랑프리, 대상, 최우수상, 금상의 선수들이 호명됐다.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 안미려 회장은 이번 대회를 마무리하며 “이번에는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대회를 개최했지만, 많은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대회가 성대하게 치러질 수 있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다음 대회는 많은 선수들이 한 자리에서 함께하는 미용인의 축제가 되길 바라며, 본 협회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함께 나아가겠다”고 전했다.(사진제공: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