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제9회 LBMA STAR', 6개국 참가 국제대회 음악역1939에서 화려한 시작

2021-06-01 22:11:14
[라이프팀]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기념행사 신데렐라 스칼라십 스페셜에디션’이 경기도 가평 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에서 지난29일 화려한 시작을 열었다.
LBMA STAR(토니권) 대표가 주최하고 LBMA STAR E&M 가평지사(안선영) 여성기업 대표가 주관하며 가평군이 공식 후원하는 신데렐라 스칼라쉽 스폐셜 에디션 오디션 심사가 6개국 키즈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29일 가평군 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 에서 34명의 끼 넘치고 재능 많은 키즈스타들이 자기소개를 통한 미래의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며 우천에서도 미디어 파사드 영상을 시작으로 수준 높은 글로벌 패션쇼의 시작을 열었다.

이날 주최사는 특별히 행사장 내 방역 준비를 위해 전문 방역 회사인 크로스킹 CK바이오가 모두의 안전을 위해 두 가지 인공지능 열화상 카메라장비 및 자동 모션 감지 소독제 분사기 인 CK게이트를 행사장에 설치하고 현장에 배치된 보안요원의 안내에 따라 거리두기 하면서 입장했다.
본 기념행사는 가평군 상징인 음악역 1939에서 에코 힐링 도시 위상을 알리고 오는 10월 자라섬 남도 꽃섬에서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개최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국제행사를 기념하기 위한 자리로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참여로 글로벌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위원회에서 우수 공로자를 선정해 가평군 김성기 군수의 격려 속에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도 함께 거행됐다.
이날 수상자는 기업부문은 우리술 박성기 대표, 마음 조현홍 대표, 에코리아 조보현 회장, 이뮨라이프 이뮤니프 최숙경 대표, 채움늘 최양선 대표가 선정됐다. 개인부문은 베리굿성형외과 임영민 대표원장, 한국예술학교 공성민교장, 가평군 홍보대사 신아린 어린이가 수상했다.(사진제공: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