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롯데온 온세상 셀트리온 씨씨닭 캐시워크 정답 종합?

박진식 기자
2021-10-21 13:51:24

[박진식 기자] 21일 롯데온 온세상, 셀트리온 알티지 레드오메가3,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롯데온 온세상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총 3문제가 출제됐다. 첫 번째 문제는 "온세상 BRAND는 00일간 브랜드 특가를 제공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 이다.
두 번째 문제는 "온세상 혜택 캘린더에서는 온세상 OO 혜택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ㄱㅈ'이다. 정답은 '결제' 이다.
세 번째 문제는 "온세상 쿠폰 2차는 10월 21일부터 00일까지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4' 이다.
셀트리온 알티지 레드오메가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도 3문제가 출제됐다.
첫 번째 문제는 "오늘 단 하루 시크릿특가! 체내에 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한 오메 가3가 셀트리온 이너랩 알티지 레드오메가3 데일리케어에는 000mg 포함되었습니다. 000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600' 이다.
두 번째 문제는 "오늘단하루 시크릿특가! 셀트리 온 이너랩 알티지 레드오메가3 데일리케어의 오메가3 성분 속 EPA는 혈중 00 감소 및 혈행을 원할히 하는데 도움을 주어 인 스턴트 식품 및 육류 섭취가 잦은 분께 추천합니다.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ㅈㅈ'이다. 정답은 '지질' 이다.
세 번째 문제는 "오늘 단 하루 시크릿특가! 셀트리온 이너랩 알티지 레드오메가 3 데일리케어의 오메가3 성분 에는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되어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000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ㄴㄱㄱ'이다. 정답은 '눈건강' 이다.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도 3문제가 출제됐다.
첫 번째 문제는 "빠른 배송에 놀랐고, 포장도 꼼꼼해 만족합니다." 이 후기는 000에 드레싱과 씨씨닭 큐브를 부어주기만 하면 콥샐러드를 완 성할 수 있는 씨씨닭 구매자의 실제 후기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ㅇㅅㅊ'이다. 정답은 '양상추' 이다.
두 번째 문제는 "자르고 뭐고 할 것 없이 그냥 데우기만 해도 맛있네요" 이 후기 는 증기를 직접 OO해 조리하여 육질의 촉촉함을 보존한 씨씨닭 구매자의 실제 후기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ㅂㅅ'이다. 정답은 '분사' 이다.
마지막 문제는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좋아 구매했는데 아이들도 좋아하네 요" 이 후기는 닭가슴살 고유의 000에 대파, 마늘, 양파로 감칠맛을 더한 씨씨닭 오리지널맛 구 매자의 실제 후기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ㄷㅂㅎ'이다. 정답은 '담백함' 이다.
이와는 별도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캐시워크 캐시 랜덤으로 최대 1만 캐시까지 지급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정답을 찾은뒤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한다.
캐시가 모두 소진되면 퀴즈 참여가 어렵기 때문에 퀴즈 알림과 잠금화면을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