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야놀자 대학약콩두유 알파넥 림파스틱 캐시워크 정답 종합?...초성 ㄷㅈㅈ '숫자+한글

박진식 기자
2021-10-20 13:33:54

[박진식 기자] 20일 야놀자, 알파넥 림파스틱 대학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핫서클 원적외선 온열 목관리 기 알파넥은 정밀한 설계를 통한 000 기술력으로 완성하였으며, 등과 목을 모두 관리 할 수 있는 듀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다.
초성 힌트는 'ㄷㅈㅈ'이다.
정답은 '독자적' 이다.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문제는 "일반 두유보다 훨씬 담백하고 탈모관리로 매일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기분입니다." 이 후기는 일반 두 유 대비 당류가 00% 낮아 건강 한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00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90' 이다.
또 "타사 약콩두유를 마시고 있었 는데, 대학약콩두유의 두유함량 이 더 높고 당성분이 없는 더 건 강한 두유라는 걸 알고 구매했 습니다." 이 후기는 건강에 안좋 은 합성첨가물 'OOO'가 없는 대 학약콩두유 구매자의 실제 후기 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힌트는 '숫자+한글'이다.
정답은 3가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야놀자 캐시워크 문제는 매주 수요일 00시부터 야놀자 [릴레이특가]에서는 인기 놀거 리가 최저가! 야놀자 특가에 쿠폰으로 추가 할 인까지! 결제 할인도 꼭 챙기세 요.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1' 이다.
다음 문제는 "지금 야놀자에서 가을여행에 빠 질 수 없는 놀거리를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해상 케이블카 쿠폰 적용가가 단 00000원, 뿐만 아니라 케이블 카 PKG 상품 45% 할인 중이에 요! 품절전에 GOGO! 0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 일까요?"이다.
정답은 '16000' 이다.
이와는 별도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캐시워크 캐시 랜덤으로 최대 1만 캐시까지 지급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정답을 찾은뒤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한다.
캐시가 모두 소진되면 퀴즈 참여가 어렵기 때문에 퀴즈 알림과 잠금화면을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