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2021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9월 4~5일 성황리 마무리

정혜진 기자
2021-09-07 11:21:28

[정혜진 기자] 수상 레포츠 문화축제 ‘2021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이 지난 5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워터웨이플러스(사장 조중희)는 지난 9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2021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7일 전했다.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6년부터 시작돼 올해 5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전 국민이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으며 4만여 명이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KIT 및 요트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개시 1시간도 되지 않아 매진되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Zoom으로 참여하는 걷기 챌린지는 전국에서 약 3만 명이 참여하였고 물환경콘서트는 케이블 온라인 채널 생중계임에도 불구하고 동시간대 최대 2천 명의 시청 접속 기록을 남기는 등 이례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조중희 워터웨이플러스 사장은 “이번 제5회 아라마린페스티벌은 전국의 모든 국민들이 온라인으로 즐기는 축제로 성장했다”면서 “내년에는 온・오프라인 병행 행사로 기획해 우리나라 대표적인 수상 레포츠 문화축제로 거듭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워터웨이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