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발라드 여제’ 이수영, 17일 발매 정규 10집 ‘SORY’ 오피셜 포토 2차 공개

2022-05-11 16:06:24
[연예팀] 이수영이 정규 10집 두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이수영은 11일 정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 계정에 열 번째 정규앨범 ‘SORY(소리)’ 2차 오피셜 포토 세 장을 게재했다.
전날 공개한 1차 오피셜 포토에서 화이트톤 컬러 착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이수영은 2차 오피셜 포토에서는 어두운 컬러감의 착장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이수영의 청순한 미모와 ‘발라드 여제’다운 독보적인 감성이 정규 10집 ‘SORY’ 오피셜 포토에서 엿볼 수 있다.
이수영의 정규 10집 ‘SORY’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정규 9집 ‘DAZZLE’ 이후 이수영이 자그마치 13년 만에 공개하는 새 정규앨범으로, 오래도록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미안함’(Sorry)이라는 감정을 ‘목소리’(Voice)에 실어 풀어낸 ‘이야기’(Story)다.
‘발라드 여제’라는 이수영의 수식어에 꼭 맞는 음악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앨범에는 더욱 농익은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으로 완성한 다채로운 감성의 트랙들이 수록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수영의 정규 10집 ‘SOR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사진제공: 뉴에라프로젝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