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죠지 피처링’ 히코, 데뷔싱글 ‘시간이 지나서’ 금일 발매

2021-09-19 12:04:08
[연예팀] 신인 뮤지션 히코가 오늘(19일) 데뷔싱글 ‘시간이 지나서 (feat.죠지)’를 발매했다. ‘Boat’, ‘바라봐줘요’ 로 잘 알려진 가수 죠지가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시간이 지나서 (feat.죠지)’는 90년대 R&B 발라드를 연상시키는 곡이다. 여기에 ‘아저씨 돼서 할아버지 돼서 후회할것 같아’ 와 같이 중독성있는 가사를 재치있게 불러낸 히코의 부드러운 음색과 ‘바라봐줘요’에서 한차례 보여준 죠지의 감미로운 발라드 감성이 마치 한 팀처럼 어우러져 둘의 하모니가 돋보인다.
특히 곡 중간 애드리브와 나레이션이 3040 세대 에게는 추억을 상기시키고, 1020 세대 에게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DPR LIVE, 로꼬, 죠지, 그리즐리, 제이보 등 뮤지션들의 트랙을 작곡한 프로듀서 ampoff가 곡 후반부의 하이라이트에서 기타연주에 참여해 진한 그리움의 감성을 보탰다.
히코는 듀오 ‘어 홈 비디오(a home video)’로 2019년, 2020년 연이어 두장의 EP를 발매한 바 있다. 그 후 엠비션 뮤직에 소속된 프로듀서 웨이체드(Way Ched)의 ‘COMFY’ 앨범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자질을 보여주었다.
히코는 이번 데뷔 싱글을 시작으로, 곧 EP를 발표할 계획이다.(사진제공: EM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