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썸머하이틴으로 컴백’ 위클리, 타이틀곡은 'Holiday Party'...미니 4집 트랙리스트 공개

2021-07-23 16:36:05
[연예팀] 위클리(Weeekl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등에 위클리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위클리 미니 4집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는 위클리표 썸머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Holiday Party'의 즐거움을 그렸으며,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만의 생기 넘치는 긍정 에너지가 합쳐져 매력적인 썸머송을 완성시켰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Weekend', 'Check it out', 'La Luna', 'Memories of Summer Rain'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위클리만의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앨범 전체가 여름 휴가의 여정을 그대로 담아낸 듯 유기적으로 이어져 듣고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위클리는 지난 15일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단체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개인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전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고조시킬 예정이다.
지난 3월 위클리는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음원-MV 조회수 모두 '커리어 하이' 성적을 달성했다. 특히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미국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미국 매체 포브스(Forbes)와 타임지(TIME)의 집중 조명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압도적 글로벌 성과에 힘입어 위클리는 오는 8월 4일 'Play Game : Holiday'로 5개월 만에 컴백하며 거침 없는 상승세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한편, 위클리의 신곡 'Holiday Party'는 오는 8월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