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예고편부터 터졌다’...’외계+인’ 1부 런칭 예고편 누적 조회수 426만회 돌파

2022-05-09 18:15:08
[연예팀] ‘외계+인’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영화 ‘외계+인’은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최동훈 감독의 7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외계+인’ 1부가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동시 공개한 가운데,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전 반응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3일(화) 공개 이후 하루 만에 각종 포털과 유튜브, SNS 등을 합산해 2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외계+인’ 1부의 런칭 예고편은 9일 오전 기준 누적 조회수 4,269,272회를 돌파해 영화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입증한다. 특히 관객들은 “스토리, 비주얼, 배우, 최동훈 감독까지 여태 이렇게 완벽한 앙상블은 없었다”(유튜브_D***), “흥행 감독에 젊은 주연 배우들, 신선한 소재도 너무 기대됨”(유튜브_차***), “감독, 출연 배우들까지 완전 올해 최대 기대작”(유튜브_W***), “아 여름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기절했다가 깨어나고 싶다”(유튜브_C***) 등 세대를 아우르는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한 역대급 캐스팅과 고려와 현대를 넘나드는 최동훈 감독의 새로운 작품 세계에 특별한 기대를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외계+인’ 1부의 런칭 예고편은 쟁쟁한 국내외 화제작들을 제치고 네이버 베스트 무비클립 1위에 랭크된 것은 물론, 이례적으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권에도 올라 올 여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저력을 실감케 한다. 이렇듯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외계+인’ 1부는 다가오는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예측불허의 전개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허를 찌르는 위트와 촌철살인의 대사까지 최동훈 감독 특유의 장기가 집약된 동시에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과감함과 신선함이 더해진 영화 ‘외계+인’ 1부는 올 여름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케이퍼필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