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 첫 론칭 방송 후 전량 매진

박찬 기자
2021-10-19 14:54:00
[박찬 기자] 뷰티 브랜드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이 지난 15일 밤 10시 40분 진행된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체 구성 매진을 기록하며 목표매출 대비 147% 효율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조성아 세럼 스틱밤 시즌4’는 2018년 고농축 세럼을 스틱밤으로 개발한 제품의 4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순도 99.9% 24K 금가루와 금실 콜라겐을 특허받은 공법으로 캡슐라이징한 골드 콜라겐 캡슐을 함유한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실제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가장 깊은 주름 개선 6종 시험을 완료했으며 이외에도 탄력 개선, 기미 및 잡티 개선, 1차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CSA코스믹 조성아 대표는 “이제는 홈케어, 스페셜 케어를 넘어 수시케어의 시대가 왔다. 고가의 스킨케어에 의존하지 않아도 쉽고 간편하게 수시 관리 습관만 키우면 누구나 탱탱하고 광나는 동안피부가 가능한 시대가 열렸다”라고 밝혔다.
자사 관계자는 시즌4까지 여러 차례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록한 성공 요인을 33년의 뷰티 마스터의 동안 레시피, 기술력으로 다져진 제품력을 꼽으며 “이번 제품은 조성아 뷰티의 브랜드 론칭 33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주기 위해 BIG 모델, PPL 광고비 없이 제품력과 고객 혜택에 집중한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이는 올 연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는 오는 23일 오후 4시에 홈앤쇼핑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찾아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