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단발 도전하고 싶다면? 리사, 고준희, 화사처럼!

정혜진 기자
2021-12-28 11:04:00

[정혜진 기자] 일 년에 한 번씩 꼭 찾아온다는 불치병 ‘단발병’. 무겁고 답답한 긴 머리에 지친 이들이라면 더욱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단발에 매료되기 쉽다.
시크한 겨울 스타일링에 더울 찰떡인 단발. 어려 보이고 얼굴도 더 작아 보일 수 있기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다. 겨울에도 막을 수 없는 단발병에 빠져 ‘자를까? 말까?’를 고민하고 있다면 올겨울 쿨한 단발 스타일로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세련된 단발 스타일로 단발병을 확실하게 유발시키는 리사, 고준희, 화사의 단발 헤어 스타일을 소개한다.
@lalalalisa_m

작은 얼굴,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미모를 뽐내는 블랙핑크 리사. 양털 모자와 속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헤어스타일로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밋밋한 단발보단 유니크한 단발에 도전하고 싶다면 리사처럼 짧은 헤어와 함께 화려한 컬러에 도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 특히나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를 즐기기 좋은 겨울, 밝은 컬러감은 모자, 헤어핀 등 헤어 포인트 액세서리와 좋은 궁합을 보여줄 수 있다.
@gojoonhee

연예계 대표 단발병 유발자인 배우 고준희. ‘원조 단발좌’답게 매력적인 단발 헤어스타일과 뛰어난 패션센스로 눈길을 끈다.
그는 쇼트 커트에서 조금 긴 똑 단발 헤어스타일로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똑단발과 함께 길게 내린 앞머리 연출은 작은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다.
@_mariahwasa

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는 시크하고 힙한 헤어스타일을 뽐냈다. 블랙 컬러와 함께 가볍게 층을 내린 단발 스타일로 세련되면서도 힙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평소 섹시하고 과감한 스타일을 즐기는 그와 더욱 찰떡인 흑단발. 다운된 컬러가 쿨하고 차분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앞머리 유무 상관없이 시크하게 표현된다. 화사의 흑단발은 시크한 겨울 스타일링에도 찰떡이니 지금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사진출처: 리사, 고준희, 화사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