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행텐, 인천 계산에 패밀리 쇼핑 가능한 복합 매장 오픈

박찬 기자
2022-05-12 14:17:00
[박찬 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이 지난 3일 인천 계산동에 행텐틴즈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복합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의 규모는 60평으로 계양구 중심의 구 탑텐 자리에 위치하며, 인근 계산역에는 일 3만 명의 인구가 오고 간다. 또한 이 매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적 특성과 주거 밀집 지역 상권에 대한 고객 성향 분석과 니즈를 수용해 가족 단위 ‘패밀리 쇼핑’이 가능하다.
행텐이 1960년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만큼 계산점 매장은 아메리칸 캐주얼 소품, 서프보드와 시원한 무드의 인테리어를 갖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으며, 틴즈 조닝에는 아이들 감성에 맞는 셀피존(Selfie Zone)까지 선보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계산점은 기획 단계부터 유동 인구가 많고 인근 주거밀집지역이 있어 가족 단위 쇼핑이 가능한 상권의 이점을 활용해 구성됐다”고 전했다.
인근 계산역과 작전역에서 방문하기 쉬운 주요 위치에 있는 만큼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해 전 제품 1+1 프로모션, 추억의 뽑기, 균일가 할인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선보였으며, 결과적으로 오픈 이래 연일 최고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행텐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먼저 생각하고 트렌드를 항상 앞서가고 있으며,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상권 중심으로 확대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parkcha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