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코벳블랑, 젤라비와 함께한 아우터 스타일링 토크쇼 영상 공개

정혜진 기자
2021-12-01 09:00:00

[정혜진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에서 인플루언서 젤라비(본명 정민영)와 함께한 ‘아우터 스타일링 토크쇼’를 통해 다양한 겨울 시즌 아우터를 선보인다.
코벳블랑은 젤라비와 함께 F/W시즌 광고 화보 촬영에 이어 가을 니트 스타일링을 직접 선보이는 리얼룩 스타일링 토크쇼도 진행했다. 또한 개인 SNS에서 영상을 통해 직접 PICK한 아이템으로 코벳블랑만의 무드가 느껴지는 겨울 코디를 직접 스타일링하여 발랄하게 선보인 아우터 연출법 영상은 물론, 영상 공개와 더불어 진행한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 많은 참여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토크쇼 영상은 지난 1편 ’가을 니트 스타일링 토크쇼 영상’처럼 레트로한 무드의 ‘젤라비 룸’에서 쇼호스트인 귀여운 곰돌이와 함께 진행하는 콘셉트 그대로, 니트 영상에 이은 토크쇼 2탄이라고 볼 수 있다. 해당 영상 토크쇼에서도 젤라비의 옷장 속 직접 셀렉한 아우터 아이템과 함께 각 아우터의 특징 및 다양한 코디법을 소개한다. 겨울룩은 아우터에 따라 분위기나 효과 등 다양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해 느낌이 달라지는데 이번 아우터 스타일링 토크쇼 영상도 그런 겨울 아우터의 특징을 중점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유니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코벳블랑의 겨울 시즌 아이템들은 플리스, 퍼자켓, 패딩, 숏코트, 롱코트 등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며 “이번 젤라비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토크쇼를 참고하여 본인에게 잘 맞는, 본인의 매력과 장점을 살릴 수 있는 아우터로 셀렉과 구매가 가능하니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연출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12월 1일부터 삼성동 ‘파르나스몰’ 센트럴 라운지에서 연말맞이 특별한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젤라비의 겨울 콘텐츠 추천 아우터는 물론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