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슬의생2’ , 전미도 안경은 ‘스틸러 커넬’

정혜진 기자
2021-06-24 17:38:34

[정혜진 기자] tvN 첫 방송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화제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시즌2 역시 시즌1의 흥행을 이어가며 1회부터 화제의 중심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주인공 99즈 5인방 중 홍일점인 ‘채송화’ 역의 전미도는 극 중 역할의 완벽한 소화뿐 아니라 캐릭터의 꼭 맞는 패션으로 ‘전미도 패션’이라는 키워드가 생성될 정도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극 중 신경외과 부교수역과 완벽히 부합되는 전미도의 아이템 중 하나인 안경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경’ ‘채송화 안경’ ‘전미도 안경’ 이라 불리며 시즌1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의 역시 브랜드 스틸러의 커넬 모델을 계속 착용한 모습이 극 중에 펼쳐 지면서 드라마의 화제성과 더불어 스틸러 안경 역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스틸러 커넬은 안경의 일반적인 용접 방식이 아닌 판 형태의 나사 없이 만들어진 안경으로 가벼운 무게감과 안정감 있는 착용감이 특징인 모델로 알려져 있다.
스틸러 마케팅 담당자에 의하면 스틸러는 새로운 디지털 마켓 트렌드에 맞춰 공식 스토어의 판매 강화 및 온라인 체재를 강화하기 위해 전체적인 유통 및 마케팅 리뉴얼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계속해서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와 해외에서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틸러는 브랜드의 새로운 전개 방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프랑스 슈즈 브랜드 ‘파라부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기아 자동차의 ‘스팅어’와의 협업등 국내외에서 큰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는 스틸러의 안경과 선글라스는 스틸러 본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