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수제 가발 60년 기술력, 프리미엄 헤어 패션 브랜드 클립스 론칭

박찬 기자
2021-05-25 12:39:47
[박찬 기자] 수제 가발 제작 60년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헤어 패션 가발 브랜드 클립스(klips)가 5월 18일 론칭했다.
클립스는 오랫동안 연구개발 시간을 거쳐 고가의 제품에만 사용되던 프리미엄 고열사와 고급 HD 레이스망을 적용하여 동양인의 두상에 밀착되는 핏과 착용감을 구현해냈다.
이번 MZ 세대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하고 스타일링하기 용이한 9종의 제품을 출시하였고 자연스러우면서 우아한 색감의 컬러 제품은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전 세계 가발 시장에서 최고의 퀄리티로 평가받는 kaneka 사의 futura fiber 원사와 자체 개발한 가공 기술, 가발 업계에선 독보적인 염색 기법을 통해 제품을 선보였기 때문.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디하며 세련된 컬러 출시를 위해 많은 시간 동안 공을 들였다”라며 “패션 액세서리로 자리 잡은 Hair pieces, Half wigs, Full wigs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Persona spectrum’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헤어 패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에 동참하고 누리기를 희망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경험하는 것에 적극적인 MZ 세대를 위해 고객 경험 공간을 기획했다”라며 “보다 많은 세대들의 관심을 기대한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브랜드 쇼룸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약 40평 규모로 위치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