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러운 딘트 ‘린넨룩’ 추천

정혜진 기자
2021-05-15 18:08:18

[정혜진 기자]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됐다. 뜨거운 날씨 덕분인지 시원하게 날 돋보이게 해줄 쿨한 스타일링에 자꾸만 눈이 가게 된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린넨’에 주목하자.
여름 단골 소재인 ‘린넨’. 부드럽고 내구성이 강한 린넨 소재는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소재 특유의 자연스런 구김이 내추럴한 멋을 연출 시켜 주기에 린넨 아이템 하나로 쿨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올여름 놓치면 안 되는 핫 키워드 ‘린넨’을 활용한 딘트 룩을 소개한다.

매력 부자인 ‘린넨템’을 활용한 다양한 무드


#Shirt Styling
클래식함의 대명사 ‘린넨 셔츠’. 특히나 직장인들에게 린넨 셔츠 하나면 바쁜 아침 고민 없이 집어 입고 나갈 수 있는 만능템이기도 하다. 편안한 소재이면서도 갖춰 입은 느낌을 주기에 회사나 중요한 자리에서도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해 준다. 무채색 린넨 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하면 커리어 우먼 룩을, 조금 더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하고 싶다면 세련된 비비드 컬러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Suit Styling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는 린넨 수트. 각 잡힌 수트보다 자연스럽게 잡힌 주름이 매력적인 린넨 수트는 여름철 멋 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우아하고 지적인 느낌의 베이지 컬러부터 경쾌한 핑크 컬러까지, 자아내는 분위기가 다르기에 컬러 별로 소장하는 재미까지 있다. 이너와 슈즈까지 통일된 컬러로 매치해 세련된 톤온톤 패션을 연출하거나, 슈즈와 백에 포인트 컬러를 줘 톡톡 튀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Dress&Jump suit Styling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까지 줄 수 있는 린넨 원피스와 점프수트 또한 놓쳐선 안 되는 서머 아이템!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하면서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여름엔 단독으로 입어주고 간절기엔 카디건이나 재킷을 매치하여 스타일링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어깨라인과 팔 라인이 강조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매력적인 ‘린넨템’만 모아 놓은 딘트 ‘린넨 기획전’
몸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따라가면서 생기는 구김과 내추럴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린넨.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에서 린넨의 계절, 여름을 맞아 멋스러운 린넨 아이템을 한곳에 모아볼 수 있는 ‘린넨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무드의 린넨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딘트 ‘린넨 기획전’엔 지금 날씨부터 초여름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고퀄리티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린넨 기획전’은 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