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3월 29일 [단독]

이대열 기자
2024-03-29 09:01:02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타임스프레드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9일 금요일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을 정리한다. 캐시닥과 타임스프레드 그리고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동일하다.

소휘 효소 용돈퀴즈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70만포 전량완판! 소휘 소화효소 단 99명 한정 포당 605원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하며, 우리몸속에서 OOO양으로 생성되지만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은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식후 1포 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O은?'

정답은 '한정된'이다.
다른 정답은 '필수, 촉매, 신진대사'이다.

PM12 편백나무 발마사지기 용돈퀴즈 'PM12 편백나무 황토볼 발마사지기는 충북보은의 OOOO 방사율이 우수한 황토로 제조함으로써 지압이나 찜질시 체온이 올라가 혈앤순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원적외선'이다.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용돈퀴즈 '[출시 기념 한정/단 400명]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선착순 49% 할인 종료임박! 설탕ZERO 천연감미료로 달콤함은 그대로 살린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기능성까지 UP! 키토선생 아몬드 초코볼은 OO OO 영양성분 분석 기관에서 당류, 칼로리, 알룰로스, 카페인 함량에 대한 검사를 완료하였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OO 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정부공인'이다.
다른 정답은 '혈당걱정, 청량하고, 식후혈당상승, 식물성단백질'이다.

케이뱅크 용돈퀴즈 '천만은행 케이뱅크에서 1만명을 추첨하여 (신규/기존고객 각 5천명) 코드K정기OO 최고 연 5%(기본 연 3.6%, 6개월, 세전, 1천만원 한도)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ㄱ)'

정답은 '예금'이다.
다른 정답은 '5, 코드'이다.

머니워크 용돈퀴즈 '현금인출 가능한 만보기 머니워크는 5000걸음을 걸으면 200포인트를 드립니다. 랜덤포인트, 함께걷기, 챌린지 등을 통해 10000보에 OOO포인트 이상 벌 수 있어요 이렇게 포인트를 모으면 실제 현금으로 바꿀 수 있어요. 여기에 친구초대를 많이 하는 분께는 최대 150만원까지 드리는 “인플루언서 허브” 기능도 있어서 진짜 앱테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정답은 '300'이다.
다른 정답은 '챌린지, 함께걷기, 랜덤포인트'이다.

종료된 G라이브 헤지스 용돈퀴즈 '헤지스 OO 24 S/S 옷장 공개 라이브 방송 한정 30% 중복쿠폰 증정!'정답은 '피즈'이다.

종료된 G라이브 리바이스 용돈퀴즈 ''OOOO바디웨어 & 보디가드 언더웨어 브랜드전! 봄 맞이 기분전환으로 언더웨어 장만 어떄요? 최대 75% 파격할인으로 4천원대부터 만나보세요!'정답은 '리바이스'이다.

종료된 농부미학 푸드앳홈 원쁠딜 용돈퀴즈 '통참깨 100% 농부미학 참기름! 농부미학 참기름과 들기름은 향과 맛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170도 미만 압착, 45도 미만 착유를 뜻하는 OOOOOO 방식을 고수하는데요. OOOOOO 은 무엇일까요?'정답은 '전통저온압착'이다.

종료된 피부미 용돈퀴즈 '피부고민 맛집 피부미 72시간 역대급 1+1특가 (무배) 트러블,기미,잡티 쏟아지는 환절기 필수템! 누적 60만개 완판 '센텔루션 시카크림 3X'를 72시간 한정으로 1개 사면 1개 더 드리는 역대급 할인을 진행합니다! 피부에 남은 트러블,기미,잡티의 흔적을 깨끗이 지워준다고 해서 'OO OOO' 크림으로 불리는데요, 'OO OOO' 는 무엇일까요?'정답은 '흔적지우개'이다.

종료된 G라이브 미미스상회 용돈퀴즈 'O 사세요 떡~ 미미스상회 쫄깃쫀득 떡 라이브! 쑥향가득 콩고물쑥떡 30개 9천원대! 쑥향가득 쑥인절미 1kg 9천원대! 든든한 아침식사 / 간식대용 '떡' 놓치지마세요!'정답은 '떡'이다.

종료된 G라이브 봄맞이패션 용돈퀴즈 '[OO세일] 엘르&칼린 스카프와 봄맞이 봄 패션의 완성은 스카프! 7~9만원대 스카프를 1~2만원대에! 최대 75% 할인을 놓치지 마세요!'정답은 '시크'이다.

■ 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된다.

간헐적으로 포인트가 남아있어도 퀴즈가 갑자기 종료되기도 하며 '다음 퀴즈까지 남은 시간'과 달리 중간에 예상하지 못한 신규 퀴즈가 출제되는 경우도 있다. 또한 10분마다 연속으로 신규 퀴즈를 출제하여 이런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기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는 일이 잦아졌다.

스펙업, 리비힐, 루킨스, G라이브, PM12, 발포로빼, 동국제약, 소휘 소화효소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캐시닥 정답과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정답은 동일하다.

용돈퀴즈를 풀면 정답자에게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캐시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리워드 주는 건강관리 돈 버는 앱 캐시닥은 행운이벤트, 용돈라방, 행운룰렛, 출석체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상품권, 문화생활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캐시닥 정답 bnt 실시간 총정리 -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