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 3월 28일

김진아 기자
2024-03-28 10:00:38
KB pay 퀴즈 정답,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8일 목요일 KB Pay 퀴즈 정답을 공개한다.

KB Pay 퀴즈 문제 'KB Pay 쇼핑에서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인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은?'

KB pay 퀴즈 정답은 'rTG오메가3'이다.

오메가-3 지방산은 심장 건강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을 낮추고, 혈액 응고를 줄여 심근경색 및 중풍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

EPA와 DHA는 뇌 세포 막을 구성하고 뇌 기능을 촉진하여 기억력, 학습능력 및 인지 기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오메가-3 영양제는 일반적으로 캡슐 또는 액체 형태로 판매되며, 영양제를 복용할 때는 권장 용량을 준수하는 것이 좋다.

KB pay 퀴즈 (KB페이 오늘의 퀴즈)를 풀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KB페이를 포함한 KB금융그룹 통합 포인트이다.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포인트의 1P는 1원의 가치를 가진다.

오늘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입력할 기회는 단 1회이며, 오늘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고르지 못한 경우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포인트를 받을 수 없다.

오늘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맞히면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포인트인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KB Pay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에서 KB금융그룹 등 관련 퀴즈가 출제될 때가 있으며, KB국민은행 퀴즈와 KB국민카드 관련 퀴즈가 이에 해당한다.

KB Pay 퀴즈 앱에서 KB Pay 오늘의 퀴즈 정답을 입력해 포인트를 받아 편의점,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용처는 KB pay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매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퀴즈가 찾아오는 'KBPay 오늘의 퀴즈(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KB Pay'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