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트와이스 지효 측 “윤성빈과 열애?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

임재호 기자
2024-03-25 14:44:19
사진: 트와이스 지효-윤성빈 (윤성빈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그룹 트와이스 지효 측이 열애설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25일 “본 사안에 대해서는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트와이스 지효와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이 1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거리가 가까운 서로의 자택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긴다고도 덧붙였다.

열애설 이후 지효와 윤성빈이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했던 것이 재조명 되며 해당 프로그램이 매개체가 됐다는 설 또한 전해지고 있다.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 무지개 회원으로 여러 차례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다만 둘이 같이 스튜디오 촬영을 같이 진행한 적은 없다.

지효는 지난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북미 지역 월드투어를 개최한 데 이어 지난달 새 미니 앨범 ‘위드 유-스’를 발매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올랐다.

윤성빈은 지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스켈레톤 금메달을 획득했다. 은퇴 이후 MBC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이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