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긱시크’ 아이웨어 스타일링 모음 zip

정혜진 기자
2024-02-27 11:32:20
@roses_are_rosie

요즘 가장 핫한 트렌드 ‘긱시크’. 촌스러운 너드룩 같지만 그 안에서 시크함과 세련된 매력이 풍겨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괴짜스러우면서도 시크한 긱시크 패션의 화룡점정은 바로 ‘안경’일 것. 이때 세련된 프레임 보단각진 안경테, 오벌형 뿔테까지 기하학적인 프레임의 안경을 선택한다면 긱(geek)의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다.

로제, 레이, 정예인 등 옷 잘 입는 셀럽들의 데일리 룩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긱시크 아이템 안경. 촌스러워서 더 힙한, 모순적인 매력의 긱시크 안경 스타일링을 가져왔다.

@roses_are_rosie

로제는 후드 티와 롱 코트 조합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프레임의 얇고 가로가 긴 모양의 안경을 더해 긱시크 매력을 더했다. 로제가 선택한 아이웨어는 무난한 디자인으로 긱시크 입문템으로 좋은 제품.
 
@reinyourheart

레이는 무테 디자인의 유니크한 안경을 선택. 다리 부분의 엣지와 디테일로 무테 안경만의 단조로움은 피하고 멋스러움을 더한 제품. 레이처럼 너드미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면 모범생처럼 단정한 느낌을 주는 심플한 무테 안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happpy_yein

정예인은 레드 컬러의 안경으로 레트로한 무드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핑크 컬러 집업 후드에 타탄체크 스커트, 벨베스 트레이닝 팬츠를 레이어드 해 교복을 연상시키는 패션을 완성. 여기에 둥근 프레임, 빈티지한 컬러 등 긱시크의 상징적인 요소가 담긴 컬러 뿔테 안경으로 독특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보여줬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