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크리스마스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기기 좋은 음식은?

임재호 기자
2020-12-24 15:29:59
[임재호 기자] 어느덧 벌써 2020년도 끝자락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지루한 한 해를 보낸 사람이 많을 것이다. 코로나19가 우리나라에서 약세를 띠기 보단 점점 더 그 기세가 강해지며 연말이 기대되지 않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예전 같았으면 연말 기념으로 삼삼오오 모여 파티를 즐긴다거나 외출을 해서 신나게 노는 사람들도 있고 일출을 보러 가거나 제야의 종소리를 들으러 가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올해는 그럴 수 없으니 집에서 가족들과 혹은 정말 친한 친구 몇몇과 모여 파티를 즐기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즐기면 즐거움이 배가 되는 연말 파티 음식, 어떤 것들이 있을까. 지금부터 가족들과 친구들과 소소하게 그렇지만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연말 음식들을 추천해보겠다.
스테이크

연말이라면 아무래도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고기일 것이다.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스테이크를 먹으며 술을 즐기면 그야말로 연말 파티 분위기가 날 수 있다. 맥주, 와인 등 술과도 잘 어울리고 육질도 부드러우므로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스테이크를 즐겨보자.
과일과 술

꼭 거창한 음식만이 연말 분위기를 내는데 필요한 것은 아니다. 과일과 함께 와인이나 샴페인 등 술을 즐기면 가볍게 연말 파티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 특히 샤인머스캣과 같은 과일은 연말 분위기를 내는데에 좋고 샴페인이나 와인 등의 술과도 정말 잘 어울린다. 맛도 역시 달달하고 상큼해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고 특별한 날에 잘 어울리는 과일이다. 무거운 음식이 부담스럽다면 과일과 함께 연말 음식을 즐겨보도록 하자.
굽네치킨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고추바사삭&바게트볼 세트

피자와 치킨 그리고 바게트 볼까지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굽네치킨을 선택하는 것이 답이다. 정말 푸짐한 연말을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는 방법의 하나가 될 것이다. 굽네치킨의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풍부한 치즈는 물론 통새우가 올라가 새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제격. 치즈도 풍부해 고소한 치즈의 풍미도 한껏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추 바사삭은 두말하면 입 아픈 굽네의 베스트 셀러 메뉴 중 하나. 알싸한 고추의 향이 우리를 사로잡을 것이다. 여기에 바게트 볼까지 더하면 금상첨화. 그 누구도 남부럽지 않은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가족들과 함께 배부른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굽네치킨의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고추바사삭&바게트볼 세트를 선택해보자. (사진출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켓컬리 공식홈페이지, 굽네치킨, bnt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