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메직협, 제12회 정기총회 개최

2020-02-14 16:56:05

[라이프팀]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이하 한메직협)가 8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에서 ‘2020 제1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안미려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협회 회장, 부회장, 이사, 지회장, 운영위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안미려 회장은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회원 간의 원활한 소통과 다양한 정보 공유를 통해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다”며 “협회에 많은 힘이 될 젊은 차세대 운영위원들의 다양한 작품 활동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또한 “협회의 SNS 활동을 통해 협회의 소식과 함께 서로가 활발한 의사소통의 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협회 정족수 80% 이상의 참석으로 개최된 이번 총회는 2019년도 결산보고와 2020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편성에 대해 의결을 결정했으며,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운영위원의 위촉식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진희정 이사의 진행으로 한메직협에서 운영되는 민간자격검정 공연예술분장사, 뷰티일러스트, 뷰티에어브러시의 감독 및 심사 교육이 진행됐다. 이어 최민령 부회장이 뷰티스타일리스트, 웨딩스타일리스트, 뷰티컬러코디네이터 교육을, 안미려 회장이 페이스 스킨아트코디네이터 자격검정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민간자격증으로 등록된 속눈썹뷰티디자인전문가 자격검정 교육을 티나스타일 유지영 대표가 진행했다.

이어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 브랜드 비디비치의 차주연 홍보담당자가 비디비치 브랜드 설명 및 학생 취업과 관련하여 회사 복지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으며, 김현미 아티스트의 비디비치 2020S/S 트렌드 메이크업 시연을 끝으로 세미나가 마무리 됐다.(사진제공: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