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물오른 비주얼’ 양다일, 오는 22일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 발매

2021-01-12 15:55:26
[연예팀] 양다일이 ‘our joys and sadnesses’로 돌아온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어제(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서 양다일 새 앨범 ‘our joys and sadnesses’ 콘셉트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양다일은 블루 파스텔톤 재킷과 청바지 차림으로 차분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을 선보이며 물오른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얼마 전 발매된 선공개 곡 ‘요즘’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양다일의 이번 앨범 ‘our joys and sadnesses’는 지난 2017년 발매된 정규 1집 ‘inside’에 이어 무려 4년 만에 선보이는 양다일의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특히 전작 ‘inside’의 타이틀곡 `미안해`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터라 과연 이번에 ‘미안해’의 뒤를 이을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할지 벌써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늘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히트곡 메들리 영상,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양다일의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