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MOON, 가을 감성을 저격할 신곡을 발표...청초한 비주얼 ‘눈길’

2020-10-16 18:44:01

[연예팀] MOON(문)이 가을 감성을 저격할 신곡을 발표한다.

MOON은 지난 15일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발매를 예고하는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5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토 속 MOON은 물 속에서 핑크빛의 공과 함께 한 모습이다. 어두운 배경 속에서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초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감각적인 오브제와 MOON의 신비로운 눈빛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힙합 알앤비씬의 사랑을 받고 있는 MOON은 2018년 데뷔 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기대주에서 실력파로 거듭났다. 올 상반기에는 더블 싱글 ‘우(Woo)’와 ‘2NIGHT’를 잇따라 발표하며 몽환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색깔을 보여줬으며, 도끼, 식케이, 그레이, 빈스, GXXD, 그루비룸, 릴러말즈, 보이콜드, 사이먼 도미닉 등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완성도 높은 알앤비 음악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K-POP 아티스트의 앨범에도 참여하며 더욱 존재감을 발산했다. 세훈&찬열(EXO-SC)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10억뷰'의 피처링에 참여해 각종 음원차트를 섭렵한 데 이어, 윤두준의 신보에도 호흡을 맞추며 '피처링 여신'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장르불문 러브콜이 쏟아지며 역량을 입증한 MOON의 신곡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사진제공: 밀리언마켓)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