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폰클렌징' 조권, 방시혁이 선물해준 인생 첫 하이힐 공개

2021-02-23 16:46:53

[연예팀] ‘폰클렌징’ 김완선과 조권이 자신에게 특별한 의미를 갖는 사진들을 공개한다.
금일(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폰클렌징’에서는 ‘냥엄마’ ‘개아빠’라는 끈끈한 육아(?) 공감대를 발견하는 김완선과 조권의 모습이 보여질 예정이다. 휴대폰 사진을 정리하기 위해 ‘폰클렌징’을 찾은 김완선과 조권은 사진에 담긴 다양한 사연들을 이야기하며 추억을 꺼낸다.
이와 관련 하이힐을 자랑하듯 도도하게 발을 치켜든 조권의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권은 방시혁이 사준 인생 첫 하이힐 사진을 공개하며, 하이힐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털어놓는다고. 앞서 조권은 무대, 방송 등에서 하이힐을 신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조권에게 첫 하이힐은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방시혁에게 선물 받은 하이힐에 얽힌 사연이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김완선은 코로나 이전부터 이미 2n년을 자체 자가 격리(?) 중인 ‘찐 집순이’ 모드 사진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직접 한 인테리어부터 감탄을 자아내는 취미 생활들을 사진을 통해 모두 공개한다.
특히 김완선이 그린 그림을 본 MC 윤종신, 유인나, 딘딘은 “팔아도 되겠다, 경매하자”고 탐을 냈다는 후문. 김완선은 친가 쪽에서 그림의 유전자를, 외가 쪽에서 춤의 유전자를 물려 받았다고 해, 그녀의 숨겨둔 그림 작품들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김완선과 조권의 만남, 그리고 사진을 통해 공개될 그들의 무대 뒤 사적인 이야기는 금일(23일)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MBC 사진 정리 서비스 ‘폰클렌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폰클렌징’은 3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이날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폰클렌징’)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