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굿캐스팅’ 최강희X허재호, ‘미스터 션샤인’ 명장면 패러디...입 가리고 눈빛 확인

2020-06-01 15:10:37

[연예팀] ‘굿캐스팅’ 최강희와 허재호가 ‘미스터 션샤인’ 패러디를 선보인다.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난 여성들이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최강희는 아끼는 동료의 목숨을 잃게 한 산업스파이 마이클 리를 잡기 위해 위장 잠입 작전에 뛰어든 국정원 블랙요원 백찬미 역을 맡아 밀도 깊은 감정 연기와 호쾌한 액션 연기로 호평을 얻고 있다.

금일(1일) 방송되는 ‘굿캐스팅’ 11회에서는 백찬미가 명계철(우현)의 사무실에 몰래 들어가 얼굴을 가린 변우석(허재호)과 암흑 속 결투를 벌인 다음날 사무실에서 마주하게 된 장면으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패러디하는 모습이 선보여진다.

백찬미와 변우석은 서로의 얼굴을 물끄러미 바라보던 중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동시에 손을 올리고 상대의 코와 입을 시야에서 가린 채 시선을 맞춘다. ‘미스터 션샤인’에서의 이병헌과 김태리처럼 입 아래를 손으로 막고 서로의 눈을 확인해 정체를 파악한 이들이 “찾았다”는 무언의 확신이 가득한 표정을 짓는 것.

앞서 명계철의 사무실에 ‘비밀장부’를 찾으러 간 백찬미와 변우석은 우연찮게 서로 마주쳤고, 복면을 써 정체를 알 수 없는 상태에서 눈빛과 몸짓만으로 격투를 벌였던 바 있다. 만만치 않은 복면 괴한의 실력에 깜짝 놀랐던 두 사람이 결국 그 날 밤 격렬했던 몸싸움의 상대가 서로임을 알게 될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자칫 긴장감으로 인해 무거울 수 있던 분위기를 명장면을 이용해 재치 있게 패러디해 현장 곳곳에 웃음이 터져 나왔던 장면”이라며 “안방극장에 긴장과 웃음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니 오늘 방송분을 통해 직접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11회는 1일 오후 9시4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