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집순이’ 솔라의 일상이 궁금해?

2020-05-28 10:31:44

[연예팀] 솔라의 ON과 OFF가 공개된다.

금일(30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최근 앨범 활동을 끝내고 여유로운 OFF 일상을 보내고 있는 솔라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 화제다.

파자마 차림의 내추럴한 모습으로 집에서 보내는 솔라의 리얼 OFF 모습부터 걸그룹과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의외의 아이템까지 남김없이 공개된다.

특히 침대 위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솔라의 집순이 맞춤형 ‘만능 침대’의 등장에 구입처를 문의하는 등 다른 출연진의 관심이 끊이질 않았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솔라는 ‘만능 침대’에서 몸을 일으킨 이후부터 집안에서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극과 극 집순이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끈다.

식사가 끝난 뒤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바로 설거지를 하는가 하면, 연이어 청소기를 돌리는 등 부지런한 반전 모습을 보여주는 것. 또한 자신만의 레시피로 맛과 다이어트 둘 다 놓치지 않은 스페셜 볶음밥 요리까지 선보인다.

유튜브 210만 구독자 이벤트를 위해 ‘폴라로이드 꾸미기’를 계획한 솔라는 홀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던 중 퇴근하고 돌아온 직장인 친언니에게 사진 촬영을 부탁한다. 이에 솔라의 친언니는 무심한 듯 툴툴대면서도 막상 동생 솔라가 해달라는 건 다 해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자매 케미를 과시하기도.

입맛마저 서로 달라 떡볶이 하나를 먹으면서도 끝없이 “(우린 서로) 안 맞아!”를 외치는 솔라 자매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공감과 폭소로 휩싸였다는 후문.(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