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한메직협, ‘제12회 K-뷰티아트페어’ 공모전 개최...4월6일부터 5월22일까지 접수

2020-03-27 18:03:16

[뷰티팀]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가 ‘제12회 K-뷰티아트페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K-뷰티아트페어’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일러스트 등 4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각 부문의 상세종목에 해당하는 작품을 사진 또는 직접 제출로 참가할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여파로 상반기 공모전의 일정이 연기된 가운데, 4월6일부터 5월22일까지 접수 기간을 갖고 7월10일 수상 발표가 이뤄질 예정이다.

올해로 12회 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뷰티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미용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뷰티를 배우고 있는 많은 학생들이 공모전을 준비하며 실력을 더 성장시키고 수상의 기쁨과 함께 뷰티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뷰티아트페어’ 공모전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메직협 홈페이지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메직협이 주최/주관하는 하반기 대회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가 11월7일 개최 예정에 있다.(사진제공: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