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이소이, 유튜버 레오제이와 올리브영 앱 라이브 방송 성료

2020-04-03 14:38:16

[나연주 기자] 아이소이가 4월1일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올리브영 앱에서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베스트셀러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Ⅱ(이하 ‘잡티세럼’)’ 7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념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1년에 단 한 번 출시되는 ‘잡티세럼’ 대용량과 ‘새벽장미마스크’ 한정 기획 세트를 소개했다. 이어 파격적인 구매 혜택과 다양한 뷰티 꿀팁을 제공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총 70분간 진행된 방송에는 13,000명이 넘는 고객이 시청했다. 두 제품이 각각 메인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판매하며 이날 하루 온라인 매출액은 전월 일평균 대비 145%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오제이와 실시간 영상통화, 댓글을 통한 실시간 Q&A, 시간대별 선물 추첨 등 시청자가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가 다채롭게 마련돼 소통의 즐거움과 정보 전달의 유익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판매 1등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좋은 제품의 가치를 알아봐 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다. 최근 수많은 유사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착한 성분과 뛰어난 효과로 보답하기 위해 한결같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된 아이소이 ‘잡티세럼’과 ‘새벽장미마스크’ 한정 기획 상품은 4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