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에스제이핏, 뷰티앤뷰 ‘미라클 퍼펙트라인크림’ 휴대용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20-02-24 12:17:29

[뷰티팀]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이 뷰티앤뷰와 함께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바디 탄력과 주름 관리에 탁월한 대란템 ‘미라클 퍼펙트라인크림’ 휴대용 버전 출시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라클 퍼펙트라인크림 프리미엄에디션 ‘3+1’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이며 2월24일~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미라클 사우나크림에 업그레이드 휴대용 버전으로 고급 스파, 에스테틱에서만 쓰던 대용량을 휴대용(150ml) 스몰 사이즈로 더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하여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제작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의 특징은 전 성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포뮬러로 열감, 파라벤, 광물성오일, 색소, 끈적임 등이 전혀 없는 게 특징이며 남녀노소는 물론 임산부와 영유아 마사지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바디뿐 아니라 민감한 목이나 턱 부위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부 친화성이 높은 식물성 오일인 해바라기씨 오일 함량 강화 PPC 성분 함유로 바디순환, 보습,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하며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운동 전 도포 후 운동시 땀 분비에 도움을 주어 운동의 효과를 높여주며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부여한다.

해바라기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함유로 끈적임 없는 풍부한 보습효과를 부여하며, 멘톨 박하유의 주성분으로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고 유칼립투스 성분으로 심신 이완, 피부 정화 및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다. 데일리 바디크림 용도와 함께 운동 전 사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복부, 하체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에스제이핏은 스펀지 같은 매력으로 30~40대 여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나이가 무색할 만큼 상당한 동안 미모를 지니고 있다. 꾸준한 관리로 아무리 바빠도 홈 트레이닝과 홈케어는 거르지 않는 것으로 이미 SNS 에서 유명하다.

한편 ‘미라클 퍼펙트라인크림 프리미엄에디션’ 이벤트 제품은 뷰티앤뷰 홈페이지와 에스제이핏 온라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