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보떼로즈, 뷰티앤뷰 ‘미라클 사우나크림 2’ 특별 이벤트 진행

2020-12-15 18:03:35

[뷰티팀] 보떼로즈(노윤정 대표)가 뷰티앤뷰와 함께 신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미라클 사우나크림 프리미엄 에디션 선착순 구매자 50명에게 건강식품 티로빼 1박스와 2개 구매 시는 스파츌러와 티로빼 2포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다.

미라클사우나크림 프리미엄 에디션 제품은 멀티케어 바디 전용 특화 제품으로 국내,외 특허성분 함유로 바디 보습 크림+바디 마사지크림+진정크림으로 불리며 올 그린 등급으로 임산부, 영유아 마사지까지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SNS 팔로워 16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보떼로즈는 미라클 사우나크림 프리미엄 에디션 최초 모델이자 현재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그녀는 평소 식단 관리는 따로 하지 않으며 주 2회 이상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운동을 하지 못하는 날엔 집에서 ‘미라클사우나크림’으로 홈트레이닝을 하며 몸매 관리를 한다고 전했다.

보떼로즈는 뷰티앤뷰 미라클사우나크림 최초 버전부터 리뉴얼 버전인 프리미엄 에디션을 비롯해 신데렐라 화이트닝 마스크 팩 과 티로빼 제품까지 모두 모델로 활동하며 뷰티 전문가로서의 시너지와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미라클사우나크림 프리미엄 에디션’ 특별 이벤트는 2월 21일~23일까지이며 해당 제품은 뷰티앤뷰 홈페이지와 보떼로즈 온라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