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로맨틱한 로즈데이 위한 BEAUTY DATE & GIFT

이진주 기자
2020-05-13 10:35:09

[이진주 기자] 밸런타인데이를 시작으로 세상의 모든 연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매월 14일의 기념일. 상술이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일 년에 가끔 있는 둘만의 기념일에 그치지 않고 일상에 의미를 더해 서로 간의 애정을 표현하고 싶다면 달마다 돌아오는 기념일을 챙기는 것도 좋다.

5월14일은 연인 간 장미꽃을 선물해 사랑을 전하는 로즈데이다. 비싼 꽃 가격이 부담되어 평소 꽃 선물에 인색했다면 이런 날을 기회 삼아 서로에게 꽃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듯싶은데. 또 장미가 아닌 다른 종류의 꽃 한 송이라도 성별과 관계없이 연인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과 그에 못지않은 행복한 감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터.

그러나 꽃 선물은 누구에게나 로맨틱하지만 꽃 알레르기 때문에 온전히 즐기지 못해 슬퍼하는 이도 적지 않을 것. 이들을 위해 꽃과 함께 혹은 꽃을 대신할 뷰티 선물도 매력적이다. 그렇다면 연인과 더 행복한 로즈데이를 보낼 수 있는 취향 저격 선물과 알찬 뷰티 데이트를 소개한다.

Self Aesthetic Date with Facial scrub & Sheet mask


번번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피부 관리를 하기에는 경제적인 여건과 시간적인 여유가 따라주지 않는다. 이러한 시류에 편승해 빠르게 변화한 뷰티 케어의 트렌드는 바로 셀프 에스테틱. 하지만 혼자만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보다는 연인과 함께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스킨케어 데이트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가장 쉽고 간편한 에스테틱 중 하나인 마스크 팩으로 연인과 함께 다정한 팩 사진을 남겨보자. 팩을 붙이기 전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이 청소해야 팩의 유효 성분을 더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속당김을 호소하는 건성 피부라면 수용성 AHA 성분의 필링제로 피부 표면의 각질을 관리하는 것이 좋고, 피지 분비가 많은 여드름 피부라면 지용성 BHA 성분으로 모공 속 피지까지 확실하게 딥 클렌징 해줄 것.


1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페이셜 이레이저 마일드 필링 젤 바다의 해조류(우뭇가사리)에서 추출한 마린 파이버와 산소수를 혼합한 고유 브리딩 스킨 콤플렉스로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진주층이 함유되어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세안 후 피부에 촉촉한 수분 막을 형성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2 물빛미 알로에 수딩 마스크팩 비타민 A, C, D 등 약 300여 가지 성분의 알로에베라잎수가 함유되어 피부 수분 공급과 보습력 유지는 물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트 팩. 또한 주름 개선과 피부 미백 효과를 지닌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펄프 시트에 넉넉한 양의 에센스가 특징이다. 아이스플랜트캘러스 추출물과 해파리 추출물, 다시마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속 독소를 제거해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Spa Date with Oil & Bath bomb


연인과 함께 하는 이색 데이트가 인기인데 그중에서도 스파 데이트는 서로의 친밀도를 배가시킬 수 있어 커플들에게 가장 핫하고 인기 만점이다. 전문 스파샵에서 마사지와 함께 즐겨도 좋지만 둘만의 달콤한 분위기와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도심에서 벗어나 경치 좋은 근교 호텔이나 펜션의 스파 시설을 이용해도 좋을 것.

만족도 높은 스파를 즐기기 위해서는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몸 곳곳에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주는 입욕제가 빠질 수 없는데. 또 월풀 스파보다는 제트 스파를 이용하면 풍성한 거품이 형성되어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원활한 혈액 순환을 위해 약 30분~1시간 이내로 진행하고 스파를 마쳤다면 천연 유래 보디 오일이 몸 피부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편안하고 차분한 여운을 만끽해보자.


3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스페이스 컬렉션 4구 세트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싱그러운 레몬 버베나, 로맨틱한 일랑일랑, 매혹적인 라비앙로즈로 구성된 입욕제 패키지. 소듐바이카보네이트와 시트릭애씨드(구연산)로 부드러운 세정력을 자랑하며 코코넛에서 추출한 음이온성 계면활성제와 9가지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부담은 덜고 산뜻하고 향기로운 목욕을 즐길 수 있다.

4 아로마티카 라벤더 릴랙싱 마사지 바디오일 라벤더와 마조람 오일이 불안정하고 무기력한 기분을 평온하게 다듬어주고 내면의 힘을 키워준다. 인체의 피지 성분과 가장 유사한 구조를 가진 호호바 오일의 풍부한 비타민 A, D, E가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며 올리브, 아몬드, 해바라기 등 6가지 식물성 오일이 더해져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있는 몸으로 가꿔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