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텅장’ 주의! 5월 화장품 세일 소식

2020-05-11 11:58:41

[나연주 기자] 월급은 통장을 스쳐 지나갈 뿐, 통장을 ‘텅장’으로 만드는 건 역시 쇼핑이 아닐까? 이번 달에도 충동구매를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지만 월급을 받으면 금세 눈에 불을 켜고 쇼핑하게 된다.

특히 봄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져 관리에 더 신경 쓰게 된다. 올해에는 코로나19가 만들어낸 초유의 사태로 겨울부터 쭉 마스크를 쓴 채 외출하고 있으니 피부 상태가 더욱더 안 좋아지는 게 당연지사. 얼굴의 반 이상을 덮는 마스크를 착용하면 습기는 물론 각종 세균이 번식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당연히 올 봄에는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보다는 스킨케어나 피부 진정 제품을 찾는 추세. 게다가 5월에는 가정의 달이니 선물용 화장품에도 눈길이 간다. ‘텅장’ 주의, 살 것도 사줄 것도 많은 5월, 화장품 세일을 눈여겨보자.

아이소이, 슈퍼 아이소이데이(5/11~5/17)


아이소이에서는 베스트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슈퍼 아이소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잡티라인 1&1’이다. 잡티로즈라인인 ‘잡티세럼’, ‘잡티크림’, ‘잡티스팟’, ‘슬리핑팩’ 중 한 제품을 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것. 이외에도 클렌징, 토닉, 세럼, 로션, 크림 등 30여 종류의 제품들도 1&1으로 득템할 수 있다. 천연 화장품이 비싸다는 생각에 도전해보지 못했던 민감성 피부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아이소이는 ‘원료 최고주의’라는 브랜드 철칙에 따라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잡티로즈라인의 주성분인 불가리안 로즈는 3,000송이에서 오직 1mL만 추출되는 귀한 성분으로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기도 한다.

이번 행사 상품 중 올리브영 세럼 부문에서 7년 연속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입소문이 난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잡티세럼)Ⅱ’도 있으니 아직 써보지 않았다면 눈여겨보는 게 좋겠다. 천연 유래 미백 성분인 알부틴과 비타민 응집체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트러블로 인해 남은 거뭇한 잡티를 집중 케어해준다. 3가지 잡티, 미백 특허 성분을 추가해 해결하기 어려운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아이템이다.

미샤, 고맙습미샤 기획세트 최대 30%(5/1~5/18)


미샤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핫신상세트 좋아합미샤’, ‘얼리버드 효도세트 감사합미샤’, ‘꿀피부를 선사해줘서 고맙습미샤’, ‘쑥스럽지만, 사랑합미샤’ 네 가지 기획으로 총 8가지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획 세트가 즐비한 브랜드 홈페이지를 구경하면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만다. 남성용은 물론 여성들도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가성비 좋은 선물로 추천한다.

에뛰드 하우스, 5월 원더포어 라인 2개 이상 20%(5/7~5/31)


에뛰드 하우스에서는 클렌징과 모공 케어 화장품들로 구성된 원더포어 라인을 혜택가에 제공한다. 첫 번째 혜택은 자사 몰 1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명을 대상으로 ‘프레쉬너’ 15mL와 20% 쿠폰을 발급해준다.

구매 금액 없이 제공되는 이벤트로는 원더포어 라인 2개 이상 구매 시 20%,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해당 이벤트는 ‘버블 클렌징 패드’, ‘딥 포밍 클렌저’, ‘프레쉬너’, ‘모공 크림’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더샘, 내추럴 마스크 시트 1+1(4/29~6/2)


봄철에는 건조한 공기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더 자극받게 된다. 여름이 오면 강한 자외선과 덥고 습한 날씨로 피부가 울긋불긋해지기도 한다. 이럴 때 많이 찾게 되는 게 피부 진정 아이템. 특히 피부 온도를 직접적으로 낮춰줄 수 있는 마스크팩이 유용하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마스크팩을 미리 구비해두는 게 좋을 것. 더샘에서는 ‘내추럴 마스크 시트’ 24종을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감자, 골드키위, 녹차 등 자연 성분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진정 보습, 수분 생기, 생기 보습 등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