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대규모 쇼핑앱 믹스디(MIXD), 그란데라인 핸드워머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임재호 기자
2020-12-23 17:48:40
[임재호 기자] 대규모 입점 쇼핑몰 믹스디(MIXD)가 12월24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그란데라인과 ‘핸드워머 무료증정’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믹스디는 지난 11월30일에 신규 런칭한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업계 최단기간 1달 만에 입점 몰 1,000곳을 돌파한 쇼핑 앱이다. 여성 혹은 남성 쇼핑몰로 운영되던 기존 쇼핑앱과는 다르게 여성, 남성 고객 모두 한 어플로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소셜네트워크 기반으로 ‘댓글 기능’을 추가하여 좋아하는 셀럽, 쇼핑몰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며 입점 쇼핑몰 업계에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믹스디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그란데라인은 신제품 출시만 하면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애슬레져웨어 브랜드이다. 나일론이 고 함유된 기능성 원사와 특허기술을 접목하여 몸에 가장 편안한 레깅스를 출시하고 있다.

믹스디는 입점몰 1,000곳 돌파 기념으로 에슬레져 최초 입점 브랜드인 그란데라인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믹스디에서 그란데라인 스토어를 즐겨찾기 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이벤트이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하여 1,000명에게 그란데라인 액세서리 판매 1등 상품인 ‘소프트 웜 핸드워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한시적으로 신규 회원가입 시 50,000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한다. 파격적인 이벤트 행렬로 대중의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믹스디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한층 따뜻한 일상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그란데라인의 인정받은 에슬레져 제조 기술로 일상복 또한 기대 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믹스디는 전 상품 무료배송은 물론이고 셀럽 마켓 및 쇼핑몰을 한 어플에서 볼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빠르게 발전 중인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