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프랑스 감성을 담다, 엘레강스 파리

2020-05-07 11:37:18

[박이슬 기자] 프랑스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 우아함과 가치를 추구하는 태도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는 브랜드 엘레강스 파리. 실용적인 면을 부각시켰지만 동시에 과거 프랑스 상류층을 고객으로 삼은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받아 고급 부티크 감각을 극대화 시켰다.

프랑스뿐만 아니라 영국, 독일 등 유럽 12개국과 더불어 한국, 일본, 홍콩 아시아에서 높은 품질과 브랜드만의 전통성 있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높은 인지도와 평판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제는 세계적인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엘레강스 파리의 대표 제품을 살펴보자.

르아브르 사첼백


캐비어 가죽 느낌을 살려 매우 견고하기 때문에 스크래치에 강한 르아브르 사첼백은 트렌디함과 프렌치를 그대로 담았다. 양면이 다른 컬러로 포인트 주기 좋은 와이드 숄더 스트랩으로 크로스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스트랩을 제거한 사첼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정장의 모던한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모두 소화가 가능하며 하단의 슬림한 아치 장식이 포인트인 트렌디한 백이다.


한편 엘레강스 파리 온라인 몰에서 ‘어른이날 반값 데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죽지갑을 50% 할인 및 지갑케이스와 쇼핑백을 증정하기도 하며 5만 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을 뽑아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깜짝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5월24일까지 진행되며 할인은 일부 품목만 진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